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국형 AI 챗GPT "뤼튼" 사용법 (기본사용법, 블로그)

by moneymani0315 2023. 4. 27.
728x90

오늘은 한국형 AI 챗 GPT  뤼튼 기본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접속

 

포털에서 뤼튼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있는 뤼튼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2. 뤼튼 기본 사용법

 

 

뤼튼은 로그인이 안되면 사용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총 4가지 계정으로 가실 수 있으며 구글계정, 네이버 계정, 카카오톡 계정, 기타 이메일 계정으로 가입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첫 화면인데요 저는 오늘 날씨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화살표에 보시면 속도(3.5버젼)와 지능(4.0버젼)이 있는데 속도는 무료로 계속 사용할수 있지만 지능은 일10회로 사용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전 속도로 검색해보겠습니다.

 

 

오늘 날씨를 질문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지역을 물어보았습니다.그래서 다시 서울날씨로 검색해보았습니다.

대충 맞는 것 같네요. 

그럼 이번에는 블로그 글을 만들어보겠습니다. 화살표 표시 틀목록을 클릭해 줍니다

.

 

블로그를 클릭하고 긴 블로그 포스팅을 클릭해 줍니다.

 

 

5월 5일 어린이날로 글을 만들어보겠습니다.

 

5월5일 어린이날로 포스팅 글을 만들었습니다. 신기하네요.

블로그 외에도 리포트, 마케팅, 중고물건 판매등  여러 가지 신기한 기능들이 있으니 하나씩 둘러보시면서 사용하시면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3. 뤼튼 요금제

뤼튼은 무료 요금제와 플러스 요금제가 있습니다. 제가 볼 때 글을 자주 쓰시는 분이라면 플러스 요금제를 사용해요 조금 더 괜찮을 거 같은데 굳이 글을 자주 쓰시지 않는 분이라면 무료요금제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끝으로 제가 사용해 본 바로는 100% 정확하지 않은 단점도 있으니 꼭 사실과 대조하면서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