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최신 차이팟 3세대 후기 구입방법

by moneymani0315 2023. 3. 23.
728x90

오늘은 약 2개월 전에 구매하여 아직도 사용하고 있는 차이팟 3세대에 관해 글을 쓰려고 한다. 모든 사람들이 비싼 게 좋은 걸 알면서도 구매를 꺼려하는 이유는 무조건 가격이다 그래서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찾는다. 그러나 저렴한 제품들은 고장도 많이 나고 품질이 떨어져서 별로 쓰지도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나 또한 3번째 구매 후에야 그나마 괜찮은 제품을 찾아서 아직도 잘 쓰고 있다.

 

1. 후기

내가 구매한 가격은 25,000원에 택배비 별도였으며 구매시기는 대략 2개월 정도 된 것 같다.  처음 택배로 받고 포장을 뜯고 블루투스 연결까지는 아주 수월하다. 바로 팝업이 뜨며 연결을 눌러주면 자동 연결이 되어 크게 어렵지 않다. 만약 팝업이 안 뜬다면 블루투스에 들어가서 연결해 주면 된다. 그리고 크게 문제가 되진 않지만 나만의 이름으로 변경 또한 가능하다. 블루투스에 들어가서 연결목록에서 수정해 주면 되기에 복잡하진 않았다. 또 공간음향 설정이 있는데 설정을 해주건 안 해주건 음질에 차이를 못 느끼므로 시간투자해서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어쨌든 이렇게 프로그램 작업을 완료하면 통화, 영상시청, 음악감상 등이 가능하다.  나는 보통 하루에 1~2시간 착용했으며 통화의 용도보다는 운동하면서 음악을 들었다. 나는 음악 전문가도 음질 전문가도 아니기에 어떤 게 좋은지 잘 모른다. 그냥 통화도 되고 소리가 잘 나오고 고장만 없으면 된다는 타입이다. 보통은 음질도 따지고 통화 시 수화음 뭐 이런저런 것들로 비교하는데 나는 솔직히 모르겠다. 전에도 비슷한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다. 2번을 구매했는데 2번다 20,000원이 안 되는 것들로 구매했다. 앞서 말했듯 난 그냥 소리만 나오고 통화만 된다는 생각으로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했었다. 그런데 그런 것들은 다 문제가 있었다. 둘 다 같은 고장인데 한쪽이 안 나오는 것이다. 저렴하게 사서 고장인가 이런 생각을 하며 어쨌든 운동을 하며 필요했기에 여기저기 알아보다 후기가 괜찮아 구매한 것 같다.

 

직접 착용하며 사용한 바로는 첫 번째 고장이 없었다. 약 2달째 사용 중이며 블루투스가 끊기거나 한쪽이 안들리거나 그런 건 전혀 없었다. 음악을 듣거나 통화를 해도 크게 문제는 느끼지 못했다. 솔직히 나는 사용법을 모른다. 그냥 음악만 들으면 되는 거니까.. 그러다 운동 중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귀에 안 맞는 거 같아서 터치를 하게 되었는데 한번 터치하니 음악이 꺼지고 한 번 더 터치하니 음악이 켜졌다. 그래서 음을 켜고 끄는 것은 지금은 터치로 가능해졌다. 그리고 어디서 봤는지 귀가 아프니 안 아프니 이런 말들이 있는데 귀에 꽂고 오래 있으면 다 아프지 않나? 이런 생각을 했다. 그냥 나는 1~2시간 착용이라 그렇게 아프거나 불편한 생각은 들지 않았다. 내가 하는 운동은 주로 10킬로 러닝인데 러닝 중에도 빠지거나 그런 적은 한 번도 없었다.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한다. 일단 아직까지는 아무 고장 없이 잘 쓰고 있으니까.... 물론 비싼 게 안 좋다는 게 아니라 그냥 나처럼 블루투스 이어폰은 필요하고 1~2시간 정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적극 추천한다. 참고로 나는 판매자와는 아무 상관없는 사람이며 직접 구매하여 착용하고 느낀 점을 말하는 것이다.  가격대비 좋은 거 안 좋을 거로만 생각했을 시 나는 가격대비 만족한다고 생각한다. 다시 한번 짤게 장점을 요약해 본다.

가격 25,000원 (택배비 별도) 저렴함
사용기간 약 2개월  
연결 팝업 또는 블루투스에서 연결 쉬움 ( 한번연결하면 계속연결되어 있음)
음질 음악 들을때 불편함 못느낌 전문가가 아니게 잘모름
고장및 장애 사용기간 동안 한번도 없음  

 

2. 구매 방법

내가 구매한 곳은 번개장터 상점이었고 잘은 모르지만 프로상점이라 수수료가 없다고 한다. 나는 번개장터 거래가 처음이라 수수료가 뭔지도 잘 모른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내가 구매한 상품이며 나처럼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한데 저렴한 거를 찾을 때 실패할지 모른다면 구매해 보길 적극추천하며 궁금한게 있으면 직접 판매자와 상담도 가능하니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물어보고 구매하기를 권장한다. 또 판매자 상품중에 내가 봐도 괜찮은 상품들이 있으니 시간이 있으면 한 번씩 둘러보기 바란다.

 

https://m.bunjang.co.kr/products/210317660?ref=%EC%83%81%EC%A0%90%EC%A0%84%EC%B2%B4%EC%83%81%ED%92%88

 

[미개봉,택포가격] 최신 에어팟 차이팟 3세대 갤럭시 아이폰 호환 | 브랜드 중고거래 플랫폼, 번

+ 이 상점은 프로상점 번개장터로부터 인증을 받은 상점으로 믿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또한 프로상점 혜택, 안전거래 번개페이 수수료는 0원! +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신속 배송 한진

m.bunjang.co.kr

 

728x90

댓글